안녕하세요
저는 카일리님이 공구하시는거로 4구 코트렉을 샀었는데요 ㅠ 뒤에 거는 부품이 사라져서 혹시 따로 부품만 판매 하실까요? ㅠ
아니면 구할수 있는 방법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
안녕하세요
저는 카일리님이 공구하시는거로 4구 코트렉을 샀었는데요 ㅠ 뒤에 거는 부품이 사라져서 혹시 따로 부품만 판매 하실까요? ㅠ
아니면 구할수 있는 방법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